본문 바로가기
츄테리의 즐거운 일상

[서울탐방] 서울/성동구/서울숲 | 피크닉 필수템, KT Shop 무직타이거 뚱랑이 피크닉 세트와 함께!

by BUlLTerri 2022. 9. 3.
반응형

코로나에 걸려서 혼자 안방에서 격리 중🤒인 짝꿍이 며칠 전부터 오매불망 기다리던 것이 있었으니...
매일 같이 "뚱랑이 택배 왔어?" 물어보길래 대체 멀 샀길래 저리 기다리나 했더랬다.
(저기요..나한테도 관심 좀.. ╯︿╰)

어느날 집 앞에 엄청나게 큰 택배가 도착해 있었는데, 딱 보자마자 알았다.
이 녀석이 뚱랑이 택배로군..! (끄덕)
"뚱랑이"라는 캐릭터는 단장님(=처형)이 좋아하는 캐릭터라 원래부터 알고 있었는데(단장님 차키 키링이 뚱랑이다)
가스파드 리사 덕후 중에 덕후인 짝꿍이 뭔 일로 다른 캐릭터에 한 눈을 파나 했더니, KT Shop에서 진행하는 무직타이거 (뚱랑이) 피크닉세트 체험단에 당첨되었단다!!!! 이벤트왕&당첨왕인 짝꿍이 또 먼가 당첨된 모양!!!! 👏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 체험단 이벤트 공고 *출처 : https://shop.kt.com/display/olhsPlan.do?plnDispNo=1964


그러면서 블로그에 체험단 리뷰를 써야된다며 말끝을 흐린다. 어디에 쓰냐했더니 내 티스토리란다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며칠 전에 일 방문자 몇명이냐 스크린샷 찍어보내라 그러더라니...)
아무튼 블로그는 내 블로그지만, 나는 누구꺼? (짝꿍꺼😍)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정말 오오오랜만에!
츄테리의 즐거운 일상에 KT Shop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 체험단 글을 남겨보고자 한다.


(좌) 비에 젖은 택배 상자 / (우) 젖은 택배 상자를 벗기니 나온 뚱랑이 칠링 박스(chilling Box)

뚱랑이 택배가 왔다는 소리에 격리 중인 짝꿍이 호다닥 나오려고 발을 동동 구르길래, 워워 진정시킨 후 언박싱은 내가 대신 해주기로 했다. (방 안에서 사진 꼼꼼히 잘 찍어야 한다는 잔소리가....ㅜ.ㅜ)

택배가 온 날 밖에 비가와서인지 택배 겉 박스가 좀 젖어있긴 했지만 박스를 열어보니 CHILLING BOX라고 쓰여있고, 뚱뚱한 호랑이(=뚱랑이)가 만세를 하며 반겨주는 박스가 나왔다.

사방에 뚱랑이 그림이 반겨주는 박스엔 KT Shop과 무직타이거가 콜라보했음을 알려주는 로고가 뙇!
KT와 나름 인연이 있는(^-^ㅎㅎ) 내 입장에서 볼 때, KT가 웬일로 이런 트렌디한 캐릭터와 콜라보했나 싶은 생각이 먼저 들었다. 뚱랑이라니...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 유~명 캐릭터 아닌가! (최근에도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열었던데..)

박스 옆 면엔 제품 정보가 쓰여 있었는데, 접이식테이블, 피크닉매트,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와인잔세트, 칠링백, 보온보냉백이라고 써있었다. 와! 머가 엄청 많이 들었다. 박스가 큰 이유가 있었군.

(좌) Gifts For Your Rest 짝궁과 나에게 하는 말 같다 / (가운데) 각이 딱딱 맞던 포장 박스들 / (우) 박스들을 다 꺼내보니 총 6개였다!

다시 한번 박스를 열어보니 박스 날개에 쓰인 Gifts for your rest.라는 글귀가 인상적이다. 그러고 보니 요즘 이래저래 맘에 여유가 없었는데, 짝꿍 코로나 격리가 끝나면 이거 가지고 어디 근교라도 놀러가야 겠단 생각을 해본다. 😢
박스 안엔 다시 여러 종류의 박스들이 딱딱 각 맞춰 들어있었다. 차례차례 박스를 꺼내어 보니, 여러 크기의 박스들이 총 6개 나왔다. 박스마다 각기 다른 포즈의 뚱랑이가 그려진게 인상적이다.


(좌/우)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 블루투스 스피커 컬러가 다르지요- 

박스를 하나하나 열어서 내용물을 꺼내어보니 짜짠- 이렇게나 많다.
사실 캐릭터에 별 관심없는 내 입장에서..캐릭터 물품 같은거에 별 감흥이 없지만 이건 디자인을 떠나 품질이 꽤나 그럴듯하고, 일단 굉장히 활용도가 높아 보였다.
피크닉 매트와 접이식 테이블이라니ㅎㅎㅎ 서울숲에 자주 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들!! (짝꿍! 체험단 당첨 장하다!!! 👍)
격리 중인 짝꿍이 펼쳐놓은 사진도 찍어서 보여달라 성화여서 거실에 주섬주섬 세팅을 해보았다. 크읏

거실에 펼쳐두고 항공샷!

우선 피크닉 매를 펼치고 그 위에 세팅! 피크닉 매트는 초록색 바탕에 다양한 표정의 무직타이거(뚱랑이) 얼굴이 둥둥(?) 그려져 있는 매트였는데, 접었을 땐 A4용지 한 개 남짓한 크기라 머 얼마나 크려나 했는데, 다 펴니 크기가 엄청나게 컸다! 4명이서 앉기에도 꺼든할 정도!
매트는 자고로 거거익선 아닌가! 가벼운 무게에 비해 매트의 두께감도 적당해 보였다. 그리고 재질을 자세히 살펴보니, 방수가 되는 재질이다! 아무데서나 펼쳐놓고 쓰기에도 좋을듯했다.

접이식 테이블은 접었을 때 A4용지 2개 정도, 펼쳤을 때 A4용지 4장 정도의 크기였다. 엄청 컸던 매트 사이즈를 생각할 때, 테이블은 크기가 살짝 작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어차피 테이블이 너무 크면 우리같은 뚜벅이들이 들고 이동하기 애매하므로 나름 적당해 보였다. 테이블은 무게가 생각보다 가벼워서 제대로 테이블 역할을 할 수 있을 지 쬐끔 미심적었는데, 웬걸 펼쳐놓으니 꽤나 튼튼했다. 특히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밤에 캠핑을 즐기는 뚱랑이 일러스트다. 여러 뚱랑이 캐릭터 중 이 접이식 테이블에 그려진 캐릭터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좌) 보냉백과 블루투스 스피커 / (우) 와인잔

그리고 또 하나 생각보다 괜찮았던건 바로 이 블루투스 스피커였다. 조명도 막 변하고, 무엇보다 기대했던 것보다 음질이 꽤 괜찮다! 방에 갇혀있는 짝꿍에게 노래를 연결하여 들려주니 짝꿍도 비싼 스피커 같다고 좋아한다. ㅎㅎ 나름 베이스 음질이 좋고, 서라운드 효과도 낸다. 무엇보다 음악을 연결하지 않고 조명으로만 쓸 수 있다는 점도 엄청난 장점이다. 날이 좀 선선해지면 저녁에 한강갈 때 조명으로 쓰기 딱 좋을 것 같다.

보온보냉백은 겉으로 봤을 땐 종이백 같고, 촉감도 서걱서걱한 종이 느낌이었는데 자세히 보니 비닐 코팅이 되어있다고 해야하나- 종이 느낌인데 방수가 되다니 소재가 참신했다. 보냉백 안에는 이렇게 은박으로 보냉 처리가 되어 있었다! 사이즈도 꽤 커서 피크닉 갈 때 과일이랑 음료수 이것저것 넣어가기 딱 좋을 듯 싶다.
혹시나 싶어 보온보냉백 안에 오늘 받은 피크닉 세트를 몽땅 집어넣어보니, 접이식 테이블까지 쏙 다 들어간다! 앞으로 짝꿍과 서울숲과 한강 놀러 갈 때 이 백 하나면 모든 준비 끝!

(좌) 보냉백 안 은박지(?) / (가운데) 보냉백과 칠링백+와인잔 / (우) 보냉백 안에 피크닉 세트가 몽땅 들어가진다!


마지막으로 와인잔 세트와 칠링백은 굉장한 아이디어 상품이었는데, 와인병같이 생긴 보틀에 플라스틱으로 된 와인잔이 잔과 잔 받침이 분리되어 들어있었다. 이걸 꺼내서 잔과 잔 받침을 조립해주면 와인잔이 총 5개나 만들어진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깨질 염려도 없고, 무게도 가볍고, 잔 모양이 와인잔 그 자체라 분위기 내기 완전 딱!


대충 여기까지 집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은 후....짝꿍에게 검사받고, 짝꿍이 격리해제될 그 날만을 기다렸더랬다.
그리고 격리 해제된 이후 주말에! 드.디.어! 서울숲으로 짝꿍과 함께 피크닉을 갔다! \(@^0^@)/
바로 이 무직타이거 뚱랑이 피크닉 세트를 들고! 얏-호! 쏴리질러~! 😍

오랜만의 서울숲 데이트에 잔뜩 신이난 우리는 집에서부터 서울숲까지 걸어갔더랬다.
이것저것 잔뜩 챙겼는데도 피크닉 세트가 워낙 경량이라 들고가기 하나도 무겁지 않았다. (진짜다)

(좌) 서울숲 가는길 구름다리 / (우)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뚱랑이 테이블 들고 한 컷!

짝꿍과 피크닉 기분도 낼겸 음식을 포장해가서 서울숲 안에서 라면과 함께 먹기로 했다!
서울숲 근처 언더스탠드 에비뉴에 있는 단골 분식집에서 김밥과 만두를 포장한 다음 다시 서울숲으로 와서 돗자리를 펼쳐놓을 만한 자리를 물색했다. 이날따라 날씨가 좋아서인지 피크닉 온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편의점에서 조금 떨어진 나비정원 바로 옆에 겨우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좌) 뚱랑이 테이블 위에서 식사 중 / (우) 잔디밭에서 한 컷!


뚱랑이 피크닉 매트를 깔고, 뚱랑이 테이블을 펼친 후 편의점에 가서 컵라면을 산 후 다시 자리로 총총!
김밥이랑 만두랑 라면을 펼쳐놓으니 뚱랑이 테이블이 가득찼다. 와 근데 테이블 하나 생겼다고 이리 편할 수 있나.
매번 서울숲 올 때마다 음식을 바닥에 내려두고 불편한 자세로 먹었었는데, 테이블 덕에 식사하기가 엄청 편해졌다!
이래서 사람들이 장비장비 하나보다. 😋

배부르게 음식을 먹고 나니 짝꿍이 더 좋은 자리로 이동하자고 보챘다. 잔디밭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하여 잔디밭을 찾아서 고고고-! 그러고 보니 피크닉 세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리 과정도 아주 간단했다. 테이블 다시 접고, 매트도 주름에 맞춰 접어주고 찍찍이로 고정하면 끝! 보온보냉백에 피크닉 물품을 다 담은 후 가방 하나 들고 잔디밭을 찾아 총총 이동했다.


서울숲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을 법한 잔디밭 광장에 오니, 이미 좋은 자리들은 다 만석이다. 그늘을 찾아 다니다 다소 애매한 자리에 자리 하나를 겨우 잡을 수 있었다. 뚱랑이 매트를 펴고, 테이블도 펴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늘어놓고, 와인잔도 꺼내서 짝꿍과 하늘보리(ㅋㅋ)를 따른 후 피크닉 분위기를 내본다.
이와중에 짝꿍이 가방에서 먼가를 꺼내는데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이다! 뚱랑이 체험단이지만 가스파드와 리사에 대한 의리를 지켜야 한단다....🙄

(좌) 의리로 데려온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 (우)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
(좌) 블루투스 스피커와 와인잔 / (우) 서울숲 풍경


체험단이라는걸 난생 처음 해보는데, 이런 좋은 물건을 그냥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 오늘 서울숲에서 한 껏 기분을 낸 짝꿍은 며칠 전까지만 해도 단장님이 뚱랑이 캐릭터를 좋아하니, 우리는 사진만 찍고 단장님 주자고 말했었는데 갑자기 그냥 우리가 쓰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엇 이거 단장님이 보면 안되는데...🤗) 나 만큼이나 짝꿍 마음에도 쏙 든 모양이다.

서울숲에서 피크닉 중-!


그러고 보니 가장 중요한 정보를 빠뜨릴 뻔 했다.
이 글을 보는 사람이라면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에 관심이 생기는게 인지상정! 그렇다면 뚱랑이 피크닉 세트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할텐데, 정답은 바로바로바로 KT Shop에서 핸드폰을 구매하면 된단다!!
📌 KT Shop 바로가기 : https://kt.com/qqr4
(지금 KT Shop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인터넷과 tv 상품을 가입해도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나랑 짝꿍은 10년 넘게 KT를 이용 중인데, 그러고 보니 KT Shop을 이용해 본 적은 한번도 없는 것 같다.(죄송🤧)
핸드폰을 떨어뜨려 박살(?)이 날 때면 늘 집 근처 대리점에 가서 바로 핸드폰을 바꾸곤 했었는데, 오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1시간 만에 내가 있는 곳으로 핸드폰 배송도 되고, 요금이랑 부가서비스도 내가 쓰고 싶은 것 마음대로 선택해서 쓸 수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대리점에 갈 때마다 영업 당하고(?) 이것저것 설명듣고 하는게 피곤했는데...이런게 없다니..! 다음번엔 KT Shop을 함 이용해볼 생각이다.
아무쪼록 그때까지 계속 이런 좋은 사은품을 만들어주길 바란다!

📌 KT Shop 바로가기 : https://kt.com/qqr4
본 포스팅은 KT Shop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 체험단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KTShop #무직타이거 #피크닉 #피크닉필수템 #뚱랑이와피크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