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츄테리의 발랄한 여행기

[숙소/일본/다카야마] 게스트하우스 - 컵 오브 티(Cup Of Tea)

by BUlLTerri 2020. 4. 29.
반응형

다카야마 숙소 체험기 '컵 오브 티(Cup Of Tea)'

 우리는 나고야에서의 여행을 즐기고 시라카와고를 들렀다가 렌트카를 타고 다카야마로 떠났다. 가는 길은 생각보다 험난했다. 좁은 산 길을 구불구불 올라가야해서 짝궁은 무섭고 멀미도 났다고 했다. 여행을 다녀와서 들어보니 이렇게 구불구불 가는 길을 우회해서 갈 수도 있다고 한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이 길을 피하려고 한다. 

여행 루트

나고야 -> 시라카와고(당일치기) -> 다카야마(1박) -> 게로(당일치기) -> 나고야 

내비를 보면 얼마나 구불거리는지 바로 알 수 있다.

 이번 숙소는 사실상 게스트하우스에 가깝다. 그런데 우리는 스탠다드 트리플룸을 별도로 예약해서 3명이서만 독점으로 방을 이용할 수 있었다. 다만 화장실은 공용이다.

여행 인원 : 총 3명
숙박 일수 : 1박2일
여행 목적 : 순수 관광
호텔 비용 : 1박 약6만5천원, 스탠다드 트리플룸 금연(Standard Triple Room), 정원 전망
호텔선택이유: 3인룸, 주차편리, 저렴한 가격, 다다미방, 관광지와의 접근성
  • 히다 타카야마 온천에 위치
  • 다카야마 진야(걸어서 4분 거리)
  • Takumikan Craft Museum(걸어서 1분 거리)
  • 다카야마 전통 문화 공예 광장(걸어서 8분 거리)
  • 쇼렌지 절(걸어서 9분 거리)
  • 미야가와 아침 시장(걸어서 10분 거리)

 숙소는 다카야마의 작은 마을 주택가에 위치해 있었는데 조용한 시골 마을 같은 느낌에 정감이 갔다. 숙소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는데 요금은 별도로 지불해야한다. 

 숙소 바로 앞 야외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는데 숙소 건너편에 있는 공중 목욕탕과 함께 이용하는 주차장이였다. 그래서 바로 주차가 가능하지는 않고 공중 목욕탕이 문을 닫은 후 부터 주차가 가능했다. 물론 목욕탕을 이용하는 사람은 그전부터 주차가 가능하다. 

우리는 기왕 온김에 피로도 풀고 주차도 미리할 겸 공중 목욕탕도 이용해봤다. 수건과 각종 세면도구는 반드시 챙겨가야한다. 

 숙소 내부에 작은 일본식 정원이 있었는데 가만히 앉아서 구경하다보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이 든다. 

 방 내부는 일본식 다다미 방인데 침대는 별도로 없고 침구류를 깔고 잔다. 나는 침대 생활에 익숙해 바닥이 딱딱하면 쉬이 잠에 들지 못하는데 바닥에 다다미를 깔아놔서 이불만 깔아도 푹신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었다.


지극히 개인적인 숙소 평

게스트하우스에 가깝다.

저렴한 가격과 관광하기 좋은 위치가 매력적이다.

호텔보다 더 밀접한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다.

숙소 바로 앞에 있는 목욕탕도 이용해보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다. 

 

 

 

 

[호텔/일본/나고야]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Best Western Hotel Nagoya)

나고야 호텔 체험기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Best Western Hotel Nagoya)'  이번 체험기는 나고야 호텔이다. 짝궁과 짝궁의 언니와 함께 3명이서 가는 여행이였다. 나고야는 큰 기대 없이 시라

free00life.tistory.com

 

나고야 간다 '시라카와고, 다카야마 렌트카' 여행

나고야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나고야는 보통 2~3일이면 전부 돌아볼 수 있다는 의견이 많다. 하지만 나에게 나고야는 5박6일이라는 시간이 부족할만큼 볼 거리가 많은 여행지였다. 나고야, 시라..

free00life.tistory.com

 

이 정도는 알고 숙박하자. '호텔용어 알아보기'

여행을 할때 '호텔'하면 어떤 생각이 먼저 떠오르는가. 친절한 서비스와 수영장, 커다란 침대와 높은 건물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것 같다.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종류의 숙박시설을 이용해..

free00life.tistory.com

 

일본 홋카이도(북해도) 렌트카 vs 자전거 여행

홋카이도는 한국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중 하나이다. 그중 비에이, 후라노는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인기가 많다. 나는 홋카이도에 총 3번 방문했고 모두 다른 방법으로..

free00life.tistory.com

 

[호텔/일본/오키나와] 아쿠아 시타 나하 바이 BWF 호텔 (Aqua Citta Naha by BWF Hotel)

오키나와 호텔 체험 '아쿠아 시타 나하 바이 BWF 호텔 (Aqua Citta Naha by BWF Hotel)'  일본의 다른 지역들은 방문해본적이 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오키나와는 가본적이 없었다. 오키나와여행은 벌��

free00life.tistory.com

 

반응형